logo.jpg

 인사말

2018년 교회표어 : 세상의 빛이 되어 한 영혼을 주님 품으로 인도하는 교회 (마 5:14-16)

stdsintro.jpg

송탄동성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과 축복이 여러분의 가정과 자녀와 일터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송탄동성교회는 1980년 8월 3일 ‘송탄동성교회’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38년의 세월동안 송탄지역의 복음화와 선교, 구제와 봉사 사역에 헌신해 온 교회입니다.

올해 우리 교회의 표어는 “세상의 빛이 되어 한 영혼을 주님 품으로 인도하는 교회”입니다. 이러한 표어를 이루기 위해서 1.1.1운동을 실시합니다. 첫째, 한 사람이 한 명 이상 전도하여 한 명 이상 제자로 세우는 것입니다. 둘째, 하루에 1분 이상, 한 영혼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두 가지 의미를 기억하면서 표어를 이루기 위해 1.1.1 운동을 실시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 말씀의 기초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5:14-16)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28:19-20)

이 말씀을 통해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마지막 복음전도의 명령을 주셨습니다. 제자를 세우라는 것입니다. 천하보다도 귀한 한 영혼을 주님 품으로 인도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우리의 착한 행실을 나타내 보여야 합니다. 즉, 그리스도의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내가 먼저 행하는 솔선수범의 신앙생활을 하고자 합니다. 내가 먼저 예배에 참여하고, 내가 먼저 기도하고, 내가 먼저 전도하고, 내가 먼저 충성 봉사하고, 내가 먼저 교회를 선한 이미지로 알리며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2018년 한 해 하나님이 주신 표어를 이루고, 사명을 이루는 모든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담임목사 하재민

   .

LOGIN

SEARCH

MENU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