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jpg

 인사말

2017년 교회표어 : 세상과 구별되고 세상과 함께하는 교회 (레19:2, 9-10)

insa.jpg

송탄동성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과 축복이 여러분의 가정과 자녀와 일터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송탄동성교회는 1980년 8월 3일 ‘송탄동성교회’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37년의 세월동안 송탄지역의 복음화와 선교, 구제와 봉사 사역에 헌신해 온 교회입니다.

올해는 종교개혁 5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오직 성경이라는 기치아래 시작된 종교개혁의 정신을 따라 한국교회가 “다시 거룩한 교회로”나아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 2017년 교회표어를 세상과 구별되고 세상과 함께하는 교회로 정했습니다. 세상과 구별되어 살아갈 때 거룩함을 회복할 수 있고, 세상과 함께 살아갈 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과 구원의 복음을 증거하며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올해 우리교회 3대 목표로는 먼저, 예배를 회복하는 교회로 다음으로, 섬김과 사랑이 넘치는 교회로 마지막으로, 이웃과 함께 하는 교회로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전진하고자 합니다. 세상과 구별되어 거룩함을 유지하고, 동시에 세상과 함께함으로 우리의 이웃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품고 주님께로 인도하는 구원의 방주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의 정체성은 첫째, 우리는 하나님께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입니다. 셋째,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로 믿는 그리스도인이라는 사실입니다. 넷째, 우리는 세태를 벗어나는 순간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는 사실입니다. 바로 이러한 우리의 정체성을 송탄동성교회에서 바르게 확립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행복은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시작됩니다. 송탄동성교회를 통해 행복의 근원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담임목사 하재민

   .

LOGIN

SEARCH

MENU NAVIGATION